진행절차

1상담 요청

2사무실 상담

3현장 방문

4설계 계약

5공사 계약

6공사 시작

7공사완료 및 촬영

8사후관리

1상담 요청

온라인 견적문의 및 전화상담 문의시 신속한 안내를 통해 사무실 상담 예약이 가능합니다. 사무실로 방문하시면 자재 샘플 및 쇼룸을 보시고 더욱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쇼룸 방문은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으니, 반드시 온라인 및 전화로 방문예약 부탁 드립니다. SDL 디자인스튜디오 031.336.6838

2사무실 상담

사무실 방문시 현재 사진 및 설계도면을 지참하시면 더욱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3현장 방문 (실측)

실측비 입금 후, 담당자 현장 실측 진행 (실측비는 본계약 완료 후 환불해 드립니다.) 현장상담 후 대략적인 예산금액에 맞춘 1차 견적서를 발송해 드립니다.

4설계 계약 (가계약)

설계비 입금 완료 후 디테일 한 컨셉디자인 및 도면 & 견적서 작업 진행 드립니다. 설계비(가계약금)는 본계약 완료 후 환불해 드립니다.

5공사 계약 (본계약)

고객님과의 충분한 의견조율을 통해 최종 디자인 및 마감재 선택 후 본 공사 계약을 진행합니다

6공사 시작

디자인 및 마감재를 결정한 후 공사가 진행됩니다. 공사 후 하자 발생을 없게 하기 위해 책임감을 갖고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쓰고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나올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7공사완료 및 촬영

공사 완료 후 고객님과 마감체크 및 점검이 진행됩니다. 이후 사진촬영을 하고 촬영된 사진은 당시 홈페이지 및 SNS에 자료에 활용됩니다

8사후관리
(전문건설협회에서 발행하는 하자이행보증증권 발급)

공사 진행과정에 하자가 발생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며, 하자 발생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 A/S 기간은 1년이며, 고객님의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발생된 A/S비용은 유상처리됩니다.